진주시복지재단,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후원금 전달
(재)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12월 16일(월),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순자)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김장 김치를 나눔하는 따뜻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금으로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평거주공2단지 소외계층 280세대와 평거복지관 사례관리가정 20세대의 가정에 전달되어, 총 300세대에 김장이 나누어질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김장김치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며,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주시복지재단 이성갑 이사장은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저소득 주민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복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고,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 김순자 관장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진주시복지재단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김장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이 전달되고, 지역 사회가 하나로 뭉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매년 (재)진주시복지재단은 지역 사회복지기관과 협력하여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고, 이번 행사로 김장김치가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