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헤어 원장님은 신규 이용자 3명을 더 추가해 컷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서비스 이용 후 담당자에게 문자로 서비스받은 내용을 알려 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참여 어르신 모두 문자로 소통 할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옥돌매 미용실은 4명의 어르신께만 서비스를 제공하신다는 의사를 밝힌 이후, 여성* 어르신만 11월에 서비스를 이용하셨습니다.
미스터 현 미용실은 윤** 어르신께 컷 미용 서비스를 실시하였습니다.
아이나라 미용실은 18명 어르신에게만 서비스를 실시 하기로 한 이후, 유료 전환하는 어르신이 계셔서 이미용서비스를 원하는 최일* 어르신을 연계해 드렸습니다. 아이나라 원장님은 앞으로 새로운 이용자가 추가되는 사항은 원치 않으며, 기존 이용자가 나가거나 유료로 전환될 때 새 이용자를 받겠다고 하셨습니다.
가위소리 원장님은 이용자댁을 직접 찾아가서 펌 서비스를 소리 없이 봉사를 실천하시고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11/28(목) 연계처 방문 때 원장님과 다시 대화를 나눈 후, 서비스 실시 이후 담당자에게 알려 주십니다.
미스미스터 미용실은 1명의 이용자분에게 컷 서비스를 실시하였습니다. 신규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으러 오지 않는다고 염려하셨습니다.
영 헤어클럽은 미용실 뒷집에 거주하시는 어르신께서 치매 증상이 심해져서 머리를 깎으려 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어르신 컷 서비스 이후 담당자에게 사진 촬영이 안 되면 문자로 알려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투쓰리 미용실은 이용자분들에게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방문하시라는 안내를 드렸는데, 이용자분들은 괜히 오지 말라는 오해를 받으셔서 담당자가 이용 어르신들께 전화드려 투쓰리 원장님의 뜻을 상세히 설명해 드렸습니다.
복지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