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순자)은 5월 9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선선한 5월 날씨 속에 많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찾아주셨으며, 이번 활동에는 김세휘 원장님과 박기수 교수님, 그리고 의료연구회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따뜻한 안부를 나누며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의료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이날 혈압·혈당 검사, 건강 체크, 건강상담 등을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 맞춤형 건강관리를 도왔습니다.
참여 어르신들은 정기적인 건강관리 서비스에 높은 만족을 보였으며,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 또한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뜻깊고 보람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의료서비스 종류 후에는 스승의 달을 맞아 학생들은 늘 아낌없는 지도와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김세휘 원장님과 박기수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